취미/달리기

#6 오늘도!! 온풍기와 함께

학생. 2024. 8. 2. 07:20
반응형

오늘도(사실은 어제 ㅎㅎ) 정말 더웠습니다!!
달리는 날이라 미리 저녁도 챙겨먹고 두시간 정도 전에 미리 저녁도 챙겨먹고! 만반의 준비를 했는데 퇴근이 늦네요 ㅎㅎ

달리고 집에가면 12시는 될 것 같아 고민이 됩니다. 마음은 달리고 있고 날씨는 덥고 시간은 늦고!
일단 맘을 따르기로하고 죽전에 내려 바지를 갈아입으니 몸이 한결 더 가벼워집니다.
가볍게 달리기 시작하고 15분 정도 지나니 가슴도 안정되고 뭐랄까 달리기 영역(?)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ㅋㅋ 그런데!!! 덥네요! 땀이 줄줄흐릅니다.
다음에도 이정도 날씨가 예상되면 시원한 물 한 통 꼭 챙겨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