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달리기

[달리기 기록] 50분 달리기 12회!! 50분 달리기 최종회!!

학생. 2024. 7. 18. 10:42
반응형

오늘 달리기는 별거 없습니다!! 그냥 50분 딱!!! 달리면 되는 50분 달리기의 마지막 회차입니다.
일하면서 가능할까 했는데 ㅎㅎ 하면 되네요. 직장인 분들도 퇴근길을 활용해서 달린다면 따로 큰 시간 들이지않고서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멋진 도장 12개 자랑부터하고 ㅎㅎ

12개 도장!!

달리기에 장점 중 하나가 걷기처럼 뭔가 준비해야 할 것들이 적은거! 그냥 달리면 되는 점이 있습니다!! 만,,
달리다보니 그와중에 욕심 생기는 것들이 있습니다 ㅋ
원래 폰과 심박계를 연결해서 측정했는데 하다보니 애플워치 욕심이 살살 납니다 ;-)
잘 달리고 있는만큼!! 칭찬에 의미로!! SE (SE2 아님)를 중고로 하나 들였는데 ㅋㅋ 편리합니다.
워치에서 운동만 시작하면 심박도 손목만 돌리면 보이고 기록도 원래사용하던 서비스들과 동기화해주니 안그래도 준비할 것 없는 달리기가 더 간편해졌습니다!!

오늘은 50분 달리기 완성인 만큼 달리기 시간만 측정을 해봤습니다! 목표는 딱 6분 페이스인데 뛰고보니 ㅎㅎ들쭉날쭉입니다.
앞으로 꾸준히 달리다보면 저절로 좋아질꺼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Runday의 도장을 사용할지 그냥 운동 앱 기록만 남길지,, 그냥 달리기는 어떤목표를 잡아야 할지 생각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달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