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용인 동백 만화방 "즐거운 다락방" 소개!!!

학생. 2019. 12. 6. 00:28

깔끔하고 이쁩니다!

정말 "방" 입니다 ㅎㅎ 좌우 다 뚫려있기는 하지만 정말 "방"이라서 느므 신기해서 회사 사람들에게 얘기하니 요즘엔 대부분 그렇다네요.

2019년 11월 기준으로 인당 1시간에 2천원 이고, 초딩할인 그런 건 없었습니다.

엘베문 딱 열리면 너무 만화방 안 같아서 놀랬지만 카페와 함께하고 인테리어도 참 잘되어 있고 이쁩니다. 요건 뒤에서 사진으로 ㅎㅎ

그래서 빵이나 커피 먹으면서도 볼 수 있습니다.

커피도 빵도 맛있었지만 좀 비싼 편이라 생각됩니다.

아이도 저도 좋아서 자주 애용하고 있고 추천합니다.

 

위치는 동백 이마트 맞은편 상가들쪽에 있어요.

 

 

사먹었던 커피랑 빵,,, 맛은 괜찮았습니다.

 

가격 보이면 참고하세요

걍 입구 근처 입니다 ㅎㅎ

 

만화방 입구에서 본 모습

개인용 담요도 제공 됩니다.

이층에서 본 모습

그냥 ㅎㅎ

최상층이라  바로 옥상 흡연실로도 갈 수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