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루메나 N9 캠핑등 개봉기와 밝기 비교 - LUMENA N9

학생. 2016. 3. 10. 23:31
반응형

캠핑에 대한 애정(?)은 서서히 식어가도 어찌된건지 장비에 대한 애정은 전혀 줄지가 않네요 ㅋㅋ

유선 LED등은  아이 책상용 스탠드로 달아주는 멋진센스를 발휘한후 (지르기위한 핑계는 아니라고...)

유행하는 메이커와 껍데기는 똑같이생긴 DIY등도 알아보고,,

놀랍도록 저렴한 중국발 LED 등도 보고,,,

가성비 괜찮아보이는 기성제품도 알아보는데 다들 조금씩 아쉬웠습니다 ㅋ


DIY등은 스스로 만드는 재미는 있지만 수고와 비용을 보면 (대략 2만원대 후반 정도) 조금 아쉽고,,,

순수 중국산은 좀 겁나고,,,

기성품은 참한데 비싸고,,,

그럳다 딱 걸린게 이녀석인데요~


딱 원하던것들만 거짓말처럼 모아놓았더라구요 ㅋㅋ


  • 부속은 믿을만한 회사꺼!!!
  • 손바닥 만한크기!!!
  • 1000 루멘 이상!!!
  • 완충하면 최대밝기도 여덟시간 이상 (2박까진 해보고 싶어서요 ㅋ)
  • 혹시몰라 휴대폰 배터리 충전기능!!


호홋 나머지는 사진 좀 보고 간단하게 정리하겠습니다.



패키지가 이쁩니다 ㅎㅎ

다른 랜턴 사본적이 없어서 비교는 좀 그렇지만

랜턴계의 아이폰? ㅋ


포장은 슥슥 넘거갑니다 ㅋ

깔끔하죠



파우치는 당연하다 싶겠지만

이녀석 가격보면 안줄것도 같은데 있네욤 




두둥~ 요렇게 생겼습니다. 


이쁘죠 ㅎㅎ


ㅎㅎ 정말 손바닥 만합니다 ㅋㅋ

그런데 1200룩스!!!로 8시간! 딱입니다 (시간 측정은.... 으음.. 생략할께요)


회심의!!! 밝기 비교샷 입니다 ㅋㅋ 천장에 달곳이 없어서 등커버 벗기고!! 찍는 수고를!!!

공정함을 위해 카메라 매녈모드로 감도,노출,조리개 똑같이두고 찍었습니다 ㅎㅎ


요건 삼파장등 한개 켜놓은 방 모습입니다. 최대한 눈으로 보는거랑 비슷하게 맞춘 노출입니다.


두둥~!! 손바닥 만한 녀석이 방을 나름!!! 훤하게 비춰줍니다.

직접 전기받는 녀석보다는 약하지만 충분히 훤~~하게 보이고요,,,

텐트에서는 차고 넘칠듯 합니다 ㅋ


대략 위에는 모두 칭찬이었구요~

약간 마감이 아쉬운 부분도 있었어요

혹시 제품관리하시는 분 보시면 개선가능한 부분은 개선되면 더욱 사랑받는 제품이 되겠죠??!!


충전하는 모습인데요~! usb커넥터가 느므 많이 남아요,, 쏙~ 들어가게하면 더 좋을듯!


요건 트집(?)처럼 보일려나요 ㅎㅎ 마이크로usb 잭 보면 케이스와 usb하우징이 조금 안맞죠? ㅎㅎ

직접 보면 아시겠지만 제품이 너무 깔끔하고 예쁜디자인이라 저런것 조차 눈이 들어오네요 ㅋ


결론!!!

별점을 매길만큼 다른것들을 써보지는 못해서.. 점수는 생략하구요~!

요만한 크기에 요만한 가격에 요만한 성능이 또 있을까~ 싶네요 ^^

누군가 배터리쓰는 LED 랜턴 찾는다면 편안하게 추천할 것 같은 제품이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보면 아웃도어용으로 느므 이쁘고 소중히 다뤄야할 모습이라 (뭐.. 감성 캠핑이 유행인것 같지만)

다르게 생각하면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요렇게 알찬 사이즈에 외부가 고무재질등 정말 막!!!!쓰기 좋은 재질로도 나오면 정말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들 즐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