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용인 동백 어정스파 후기

학생. 2024. 4. 21. 23:58

동백에 살면서 찜질방은 거리가 조금 있는 로만바스만 이용을 해봤었었습니다.

어정스파가 훨씬 가까웠지만 가던데만 가다가 평일에 가볼 기회가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뜨뜻한 찜질방에서 땀을 한번 빼고 싶어서 갔는던 후기 기록합니다.!

 

위치

https://naver.me/Gp0qNNln

 

어정스파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3 ·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

 

주차

주차는 6시간만 무료 (저녁 9시 이후 입차 오전 9시 이전 출차하면 6시간 넘어도 무료)

입차하고 올라가면 옥외 주차장 표시 따라가지 말고 올라가서 첫 갈림길에서 좌회전해서 끝까지 직진하면 찜질방 입구와 주차장이 있습니다!

요 앞에서 옥외쪽으로 말고 좌회전해서 끝까지 가면 찜질방 전용 주차장!

 

비용

위에 네이버 지도 링크 참고~! 만5세 이상부터 동일 요금!

 

청소시간

목욕탕 청소 오후 10시! (탕에 물을 빼고 채워넣고 하는데 청소중이라도 샤워기 이용은 가능했습니다)

찜질방 청소 오전 09시 (직접 겪진 않았지만 다른 블로그 글을 보니 오전 09시에 청소한다고 하고 이때는 목욕탕이용하면 된다 하네요)

 

후기

시설은 보통 정도이고 냉탕도 어느정도 사이즈는 있어서 아이가 놀기도 좋았습니다.

찜질방은 규모가 좀 작은 편이었지만 저는 평일 방문이라 사람이 매우 적어서 쾌적하게 이용했습니다.

찜질방 올라와서 왼편을 보면 다시한번 문을 지나면 숯가마 등 진짜 찜질하는 곳이 있는데 가마도 조금 작은 편이라 뭐 걍 그렇구나,,, 정도 느낌이었습니다. 진짜 나무로 가마를 데운다고 했지만 가마에서는 그 차이를 잘 느끼지 못해서 뭐 큰 차이가 없네,,, 싶었는데

가마 바깥쪽에 사람들이 모여 있길래 뭔가 싶어 가봤더니!!!!

진짜 벌겋게 타오른 숯을 꺼내 놓고 그 주변에 사람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캠핑가서 불멍하다모면 남는 그런 숯이었지만 ㅋㅋ 가마를 데우는 만큼 그 열기가!!! 정말 엄청났습니다.

이게 느낌이라 정확한 것은 전하지 못하겠지만 정말 이게 원적외선인가!!!! 싶을만큼 몸 안이 후끈 달아오르고 기분좋은 땀이 줄줄 났습니다.

찜질방 안에 있는 것보다 숯 주변이 정말 최고!!!! 였습니다.

다른 후기를 보니 주말에는 자리가 거의 나지 않는 것 같았고 제가 간 평일에도 어떨때는 거의 자리가 없다 싶을 때도 있긴했습니다. 

숯 주변으로 한,,, 8명 정도밖에 자리가 안되서 정말 주말에는 치열할 것 같아 보였습니다.

어쨌든 숯의 열기로 땀을 한번 빼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강추!!!!

 

그외 시설들은 규모는 큰 편은 아니지만 필요한 것들은 대부분 있는 평이한 수준!

숯의 열기를 직접 겪어보시겠다는 의지가 있다면 ㅋㅋ 꼭 한번 가보세요.

 

후아 열기가 느껴지시나요?!!! 다른거 없이 딱 이것때문에 다시 가고 싶었습니다 ㅎㅎ

 

 

 

찜질방 전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