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짐고정 깔깔이바(자동바) 사용방법

학생. 2016. 10. 11. 02:08
반응형

얼마전 바람돌이 지붕에 무턱대고 짐받이 캐리어를 올렸습니다 ㅎㅎ 링크 : http://hopeland.tistory.com/272


지름을 지름을 낳는다고,,, 짐을 올렸으면 고정을해야하니,,, 고정을 위해 일명 깔깔이를 질럿습니다.


코슷코에 가끔 2만원 후반에 4개짜리가 나오던데,,, 기다리지는 못하겠고 인터넷에서 평이 괜찮아보이는 녀석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4개 기준 코슷코 보다는 저렴하구요,,, 사이즈는 조금 더 크고 무거운듯 합니다.


그런데 아래 첫 사진처럼 정말 달랑~ 제품만 오네요 ㅋ


당췌 어떻게 연결해야하는지 설명이 없어,,, 조금 찾아보고 실습한 후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거 어떻게 써야하지!!!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사진보면서 설명 적도록 하겠습니다~~





한개 모습입니다. 요런거 저는 4개를 샀네요 ㅎㅎ

생각보다는 묵직~ 하고 끈이  깁니다.



포장을 풀어보면 이렇게 2개로 분리됩니다!!! ㅋㅋ 첨엔 난감했습니다.

자 요녀석을 이용해서 스피커를 상에 고정해보겠습니다~



우선 깔깔이 본체 말고 끈만있는 부분을 원하는 위치에 고정합니다.




그리고 깔깔이가 있는 부분도 요렇게 고리를 걸어줍니다~

위, 아래 걸린거 보이시죠?



그 다음은 선을 이어줄 차례입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틈새로 깔깔이연결 안된 끈을 집어넣어 통과시킵니다.



요렇게 아래쪽에서 윗쪽으로 통과~



통과했으면 선 안꼬이게 조심조심 끝가지 당겨줍니다~



아 어느정도 팽팽해질때까지 당겨졌네요~



요런 모습이겠죠? 아직은 당기던 손은 끈을 계속당기 있습니다. ㅎ



자 이제 깔깔이가 본격적으로 움직일 시간입니다.

깔깔이 손잡이를 아래 사진처러 밑에서 부터



위로 쭉~ 쭉~ 올려주고 다시 내려주고~ 다시 올려주고 하면서

원하는 장력만큼 반복해줍니다~



자~ 팽팽~~~해진거 보이시나요? ㅎㅎ

알고보니 증~말 간단하네요..

고정~~~ 끝!!!



 깔깔이 본체 쪽을 보면 언락 버튼이 보이구요~~아래 사진처럼 수평으로 깔깔이가 쩍~ 펼처지면 윗쪽 선을 쭉 당겨주면 풀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