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시흥 갯골 생태공원 해수체험장 (수영장) 후기

학생. 2016. 7. 23. 21:30
반응형

시흥 갯골생태공원 수영장 다녀왔습니다아~~~!!

나름 구름낀날 노려서 갔는데도 엄청 덥네요 ㅎㅎ 애들과 놀아주는 척~ 하면서 같이들어가니 시원~하니 좋습니다^^


큰기대를 하지 않은것도 있지만 가성비가 제법 좋아서 추천할만한 곳 같습니다.


일단 제 별점은요~ 오점만점에 오점~!!!

개인평가 : 

개인평가니까 책임은 못집니다~
관리해주는 사람들 많이 있고, 쉬는시간 챙겨주고, 튜브 바람넣는 곳, 샤워실까정!!! 요가격에 요런곳이 있을까 싶네요 ㅎ
공원도 넓고 자전거타고 휘~ 돌기 좋지만,,, 여름엔 힘들어요 ㅋ
아.. 주차비도 무료입니다 ㅋ
다만 매점이 없으니 음식은 미리미리 챙겨가세요~

한바퀴 휘~ 돌면서 찍은 사진들로 설명드릴께요~
도움되셨으면 마지막에 공감한번 눌러주고 가시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일단 일정부터 한번 보겠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하시구요! (출처 : http://gaetgol.siheung.go.kr/)
월, 금은 휴장입니다!!! 바닷물 채우는데 40시간이 걸린다고하네요!!! ㅎㄷㄷ
어른은 입장료 따로 없구요. 아이만 받습니다.
공원 초입에서도 매표가능하고 체험장 입구 뒷편에 보면 매표소가 또 있습니다. (샤워실 지나 튜브바람 넣는 곳)



안내도 입니다.

사진은 조이 아래 우측에 출입구에서 시작해서 오른쪽 한장, 정면한장 찍은 후 왼쪽으로 한바퀴 휘~ 돌면서 설명드릴께요~

기본규칙은~!!! 설치된 그늘막 아래는 돗자리!! 텐트존은 텐트, 그늘막, 타프 모두 쳤습니다.

타프는 텐트존 중 잔디있는 부분에 쳐야겠죠??!!



입구입니다~ 별건 없구요 아이들은 팔목에 매표하면 주는 띠 채우고 들어가심됩니다~


입구 들어와서 오른쪽 방향입니다. 


입구들어와서 정면~


입구들어와서 왼쪽편~


왼쪽으로 한바퀴 돌아보겠습니다~

그늘막이 이렇게 큼직한놈이 몇개 있습니다.

요런자리는 인기가 많아서 제가 오전 10시 30분에 갔는데 빈자리는 없었어요~


안내도 기준 풀장 왼편 그늘막 입니다. 약간 난민촌 스퇄~이긴한데 시원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넓죠?


난민촌 스탈 끝부분에 보면 무지개다리가 있고 건너편에도 돗자리와 텐트를 칠 공간이 있습니다.

안내도 기준 북쪽 텐트존입니다.

약간 멀긴하지만 나무그늘이 엄~청시원해 보였구요

뒤에 텐트존이 멋지구리합니다 ㅎㅎ 다음사진에서 보세요~


요기가 길인데 보행자 통로 확보조건으로 허용하고 있었습니다~


텐트치는곳 뒤로 보이는 잔디밭입니다.

180도 파노라마인데 많이 넓고 괜찮아요,,, 뜨거운 태양에 대처만 가능하다면 좋은 자리입니다.

풀 오른쪽편에도 이렇게 넓은 잔디공간이 있어요~


길에는 요정도로 돗자리 폅니다.


다시 무지개다리 돌아와서 풀장 북쪽편 그늘막입니다.


요기는 안내도 기준으로 오른쪽(동편) 텐트존 입니다.

사진 오른쪽 텐트앞으로 보면 살짝보이는 텐트들이 있는데 거기가 수영장 돌바닥(?)자리인데 물놀이 하는아이들 보면서 앉아있을 수 있어서 괜찮은 자리입니다. 


요기는 매00시부터 45분까지 물놀이하구요~ 15분 강제휴식뒤에 다시 반복합니다~

저희는 보통 아이들 쉬지않고 열씸히 2-3시간 굴리고 제풀에 지쳐 집에가요~ 하고 만드는 편인데 ㅋㅋ

강제휴식덕에 애들이 쉬 지치질 않네요 ㅠㅠ


ㅋㅋㅋ 물이 션~ 합니다 ㅎㅎ 이 더위에도 춥다니 ㅋ

요기가 아까 말한 물놀이 보면서 앉아있을 수 있는 괜찮은? 자리입니다.


아.. 아이만 입장료 그긋도~ 삼천원 달랑 받는 곳인데 이렇게 친절하게 튜브 바람넣는 컴프레셔도 있습니다~!!!!!

튜브3개 1분도 안걸려서 빠방~하게 바람넣을수 있어요~ 고마워요 시흥시~


매표소가 풀장 근처에도 있구요~


분리수거 장소도 있고~


샤워장도 있습니다~

사용은 못해봤지만 분명 괜찮을꺼라 생각합니다!


끝으로 알고계시겠지만~ 요기에용~


반응형